운영자님께
안녕하세요.

`접속자 마케팅` 에 관해 운영자님께 도움 되는 내용입니다. 끝까지 읽어 보십시요.

여기 사이트에 방문하는 접속자(회원아닌)에 관한 정보입니다.

오버추어 등 비싼 광고로 접속하는 사람들 100명 중에 보통 3명 정도가 회원이 됩니다.

나머지 97명은 그냥 가버리는데 이들 접속자에게 인사말도 건네고 (상담)도 해보고 하면 어떨까요.

접속자들이 회원가입 또는 프로그램 설치 등을 하지 않아도 접속자들에게 말을(채팅) 걸 수 있습니다.

운영자님이 채팅 서버 같은 솔루션을 구축할 필요도 없습니다. 별다른 비용도 들지 않습니다.




-운영자님이 접속하는 방문자에게 먼저 말을 걸어 보십시요.

-운영자님이 관리자 페이지에 로그인 했을 때, 운영자님과 접속자간에 작은 대화창을 보이게 하면 운영자님의 사이트접속 상태를 접속자들에게 자동으 로 알림 할 수 있습니다.

-접속자가 먼저 운영자에게 말을(질문)하면 운영자님이 로그인한 관리자

페이지에서 소리로 알람해 주면 컴퓨터를 계속 보고 있지 않아도 됩니다.

-불량회원은 차단하면 됩니다.

-접속자들이 찾기 어려운 페이지나 인터넷 정보를 운영자님이 찾아서 접속자 화면에 보여 줄 수 있습니다.

-사이트 관리자가 여러 명 이어도 문제없습니다.

-접속자가 많아도 문제되지 않습니다.




세션을 읽어서 임시 아이디를 만들면 그 아이디로 모든 것이 가능해집니다. 세션이 끊어지면 아이디는 소멸시키구요

www.http.or.kr

네이버에서 ‘접속자 마케팅’ 정보를 검색해 보십시요. 여기 사이트에 꼭 필요할 것 같습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