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리나요? 발걸음소리가 들리나요?

쉿!!
여러분 들리세요?... 지금 기쁜소식진주교회에 하나님이 준비하신 영혼들이 모여드는 소리가 안들리세요? 제 마음에는 엄청 크게 들린답니다.
금번에 이한규 목사님을 모시고 성경세미나를 가지게 되었는데요. 목사님께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역대하11:14)
"레위 사람이 그 향리와 산업을 떠나 유다와 예루살렘에 이르렀으니 이는 여로보암과 그 아들들이 저희를 폐하여 여호와께 제사장의 직분을 행치 못하게 하고"


여로보암이 산당에서 수염소 우상과 자기가 만든 송아지 우상을 섬겼는데 이는 하나님과의 만남이 없었다는것을 뜻하는 거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속죄소에서 만날수 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속죄소가 없는 산당에 레위 사람들과 제사장들이 말씀을 가지고 있고 사모하고있기 때문에 더이상 여로보암에게 있을수가 없어서 속죄소가 있는 유다와 예루살렘으로 돌아오게 되었다는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이와 마찮가지로 이번 성경 세미나에도 속죄소를 찾는 사람들이 말씀이 없고 진리가 없는 곳에서 나와 속죄소가 있고 말씀과 진리가 있는 기쁜소식진주교회에 모두 모이게 될수 밖에 없다고 목사님은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이번 세미나에는 분주하게 움직이거나 돌아다니는것 보다 하나님께서 이미 그 마음에 속죄소를 찾고자 하는 마음을 넣어준 심령을 발견하는 마음으로 영혼을 초청 하라고 하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주님께 구하고 묵상하면서 차분한 마음으로 영혼을 초청하길 바라셨습니다.

여러분 이제 좀 들리세요? 속죄소를 찾아 돌아오고 있는 심령들의 발걸음 소리가 들리나요? 그래서 지금 교회는 한참 준비중입니다. 기쁜소식진주교회를 찾아 오시다가 다리가 많이아프셔서 걸어오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운행하는 차도 준비 해 놓았구요. 많은 심령들이 오실것이기에 예배당을 구석구석 청소도 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혹시나 오시다가 길을 잊어버리실까봐 진주 시내 한골목 한골목마다 포스터도 붙여서 길을 잃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어떤 심령들을 집회에 참석케 하실지 기대가 되고 설레입니다.

여러분 함께 하게되면 같이 설레이게 될것입니다. 진주 또는 인근에 연고자가 계신 분들은 꼭 연락주셔서 같이 설레이지않으시렵니까? 따르르릉~~~~ 앗 전화가 왔습니다.!! 이번엔 어떤 분이실까?

여러분들도 빨리 연락주세요^^ 설레임에 동참하는게 너무 기쁘답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