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외에는 다른 신들(우상)을 네게 있게 말지니라
안녕하세요.

말씀과 교재를 통해서 죄사함을 받고 천국에 갈 수 있는 은혜를 받기를 바랍니다.

혹시 천주교에 다니셨는지요.

저는 좀 다녔지요.
죄를 사해주는 것은 사람의 말이 아니라 오직 말씀이 무엇이라 하는지가 중요하지요.
그러나 천주교는 처음부터가 말씀과 다른 길 이였습니다.

처음 저는 잘 몰랐습니다.
그런데 이교회를 통해서 내가 지금 말씀과 다른 길로 열심히 가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처음은 잘 이해가 되지 않았지요.
그러나 일단 내가 알고 있고 배워온 것들을 조금 조금씩 내려 놓으니 말씀이 들어오고 나의 길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천주교의 첫번째 잘못된 것은 ?

우상을 섬기는 것입니다.
하나님 외에 다른 신을 섬기지 말라고 하셨는데 마리아를 거룩하게 섬기고 기도도 하지요.마리아여 기뻐하소서.............................................
왜???우리가 생각하고 우리가 보기에 예수님을 나으셨기때문에 거룩하지요.
그렇기때문에 마리아도 예수님처럼 섬기는 것이라고 다들 생각하고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면서 섬기고 있지요.

그것이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얼마나 악한 것인가를 말씀을 통해서 정확히 보지 않고 그냥 천주교에서 그렇게 가리치니깐,그렇게 할 수밖에 없지요.
성경에 무엇이라고 말씀하시는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천주교의 교리가 중요하다고 다들 생각하고 사니깐요.
"교리에 나온 말씀이 곧 성경아니겠어"라고생각을 저는 했어요.
그것이 참 진리인줄 알았어요.
그런데 그것은 얼마나 어리섞은지를 알게 되었죠.

그러나 성경책에 정확한 말씀을 가르쳐 주시는 분이 없었기에 저는 여전히 천주교에서 가르쳐주는 것이 진리인줄로 알고 믿고 살아갔어요.
얼마나 어리섞은지 ....이제 말씀을 정확히 나에게 가르쳐 주시는 이 기쁜소식선교회를 만나서 얼마나 저가 어리섞은 삶들을 살아 온 것인가를 알게 되었죠.

오직 말씀이 아닌 것은 하나님을 대적하는 것이지요.

고해성사 역시 잘못된 것이지요.

왜????사람이 죄를 용서하지 못합니다.
왜???신부님 역시 죄인이기때문이죠.

마음에 간음한 것도 죄라고 하나님께서는 보십니다.
하나님께선 인간들은 항상 악하다고 하십니다.
그런데 어떻게 신부님이 죄를 용서해 줄 수가 있나요.
신부님 역시 하나님 보시기에 지옥에 갈 수 밖에 없는 죄인입니다.

그러나 신부님도 성경책에 나온 진리의 말씀을 이제껏 한번도 정확히 말씀을 통해서 들어 보신 적이 없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성경책에 나온 정확한 죄사함의 말씀을 가르쳐 주는 사람이 없고 오직 신학교에서 배워온 교리로 신자들에게 가르치고 살아왔기때문이죠.얼마나 불쌍합니까!!

우물안 개구리는 우물안보다 더 큰 세상이 있다는 것을 모르지요.
왜 한번도 나가보지 않았고 들어 보지 않았기때문이죠.얼마나 불쌍합니까!!

세상에서 지혜로운 사람은 지금까지 내가 경험하고 배워온 것들을 한번쯤 내려 놓고 다른 세계를 바라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죄를 사함받을 수 있는 것은 오직 예수님을 통해서 죄를 사함 받을 수가 있습니다.

죄인이 죄를 용서하지 못합니다.할수도 없습니다.
오직 말씀만이 (예수님)죄를 용서 할수 있는 능력이 있고 천국으로 갈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오직 말씀을 통해서 우리에게 죄를 용서를 해 주시죠.

정확히 죄를 사함받는 것이 무엇인지를 성경책속에 있는 말씀을 통해서 정확히 발견되시길 바랍니다.목사님과 교재를 통하셔서 정확한 죄사함의 길을 가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