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곳곳에 하나님의 역사가... 채팅12/15
☞알림☜ 기쁜소식선교회 신앙상담 대화방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윤종수] 어제 모든 서류를 다 받고 뎃소 자매와 같이 집에 가서 건설회사도 이사를 나간 것을 확인했습니다. 모든 서류도 뎃소 자매가 확인을 해서 이상이 없어 저희 막대금을 주인측에 어제부로 양도했고 남은 것은 전기 수도 전화 이전하는 것만 남아서 다음주 화요일에 다 이전하고 화요일에 주인이 이사를 나가면 저희는 수요일에 이사를 들어갑니다. 뎃소 자매도 사실 어제 처음 땅을 보았는데 너무 좋은 땅이라 놀라고 저희를 만나는 사람마다 저희보고 참 행운아라고 합니다. 다음주에는 미고리 김종덕 목사님과 또 전국에 사역자 사모들이 와서 저희 이사를 도우러 오기로 했고 이번주에는 우간다 사공 목사님께서 오셔서 땅에 관한 서류를 같이 받는 등 많이 도와주시고 어제 우간다로 돌아가셨습니다. 지금 모든 형제 자매들이 너무 너무 기뻐하고 있습니다

[김진환] 하나님께 참 감사합니다 목사님 말씀처럼 주님께서 우리 선교회를 통하여 죄 속에 빠져 있는 자들을 구원하시고 있는데 이번 주에 저희 아순시온교회에도 자체 집회를 하면서 말씀을 전했는데 어느 때보다도 새로운 분들이 약 20여명이 찾아와 진지하게 말씀을 듣고 여러 명이 구원을 받는 것을 보면서 오늘 목사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들으면서 이미 하나님께서 종에게 믿음을 주셨고 그 부분이 이곳에서 역사하심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박정수] 12월25일 오후6시에 한미텔레비죤 방송에서 성탄 기념특별 초대 손님으로 기쁜소식중앙교회가 선정이되어서 30분 생방송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생방송에 임하실 수가 있겠읍니까 주님께서 너무 놀랍게 역사하시고 인도하시는 주님앞에 감사드립니다

[박상용] 달라스 기쁜소식 제일교회 소식입니다. 600평 부지에 100여평의 예배당을 지으려고 지질검사를 끝내고 설계를 미치는 대로 건축에 들어가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물질도 작정하게 하셨고 열왕기하4장의 하나님의 말씀대로 되어지는 역사가 저희 마음을 이끌어 은혜를 베풀어주시고 있습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OO] 북방L시에서 프라스틱 제조공장을 하는 형제님의 회사에서 연 3주 성경공부 및 전도집회를 가져 24명의 전직원이 복음 앞에 마음을 열고 구원을 받는 은혜를 입었습니다. 정식 직원 외에도 약100여명의 가공파트 직원들이 있는데 계속해서 사장 형제님의 마음에 이들에게도 복음을 전할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도해 주십시오.

[김범섭] 브라질 언어(폴투게스)로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 책이 어제 출판이 되었습니다. 책을 통하여 1억6천만 브라질 사람들에게 읽어지고 일하실 주님께 소망이 됩니다. 최근에는 여름방학을 통하여 iyf 에 참석했던 학생들과 청년들이 선교학교에 나와서 말씀을 듣고 있습니다. 내년1월엔 제2회 남미한인 수양회를 브라질에서 하게 되었는데 이번 기회에도 남미 한인 형제자매들의 자녀들을 대상으로 iyf 를 할려고 합니다.

[안종령] 안녕하십니까? 저희들 라스베가스 교회에서는 종의 인도를 따라 예배당을 구입할려고 합니다. 형편으로는 불가능해 보이지만 광야이지만 반석에 물을 준비해 놓으신 주님을 바라며 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5만불 되는 1 에이커의 땅이 있는 주택을 살려고 오퍼를 넣었습니다. 형제 자매님들 모두가 감사해 하고 모두 함께 작정에 동참하는 등 주님의 은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희들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박상용] 이번 주간에 안종령 목사님 모시고 정기집회를 은혜롭게 마쳤습니다. 3주전에 한인교회 12개가 모여있는 한인타운 한가운데에 좋고 넒은 예배당으로 이사한 후 치른 집회인데 이웃에 사시는 오랜 종교 생활에 찌들어 포기하고 있던 한 부부와 한 자매가 구원받도록 하나님께서 인도하셨습니다. 빈 그릇을 빌되 조금 빌지 말고 란 종의 약속이 이곳 엘파소의 심령들을 얻어나가고 있어 하나님께 참 감사하고 있습니다.

[조성주] 올해 5월경에 복음을 들은 곤사로 형제님은 니카라과에 복음이 증거되길 온 마음으로 바라던 분이었는데 이번 성탄절을 전후로 가족을 방문하게 되면서 저희들을 꼭 오라고 초청했습니다. 다음주 월요일부터 한주간 동안 니카라과의 마나구아와 온두라스와 국경 지대인 치난데가 주를 방문할 예정입니다. 주님이 그 곳에 예비하신 심령들을 만나고 교회들을 찾아가서 복음을 증거하고 싶습니다. 이번 전도여행에는 과나까스떼 교회의 리까르도 전도사와 함께 가려고 합니다. 저희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얼마 전에 끝난 선거로 나라가 불안하고 질병도 많지만 주님이 복음 듣기에 합당한 영혼들을 보내 주시리라 믿습니다.

[정영민] 주님의 은혜로 이번 한 주간 저희 델리교회에서는 김광석 목사님을 모시고 수양회를 가졌습니다. 수양회를 통해 기존 형제 자매들의 마음에 복음이 더 분명해지고 또 몇몇 새로운 심령들이 구원을 받는 은혜를 입었습니다. 특히 델리 대학에서 그 동안 성경공부를 함께 가졌던 학생들이 참석하게 되어 그 중 한 명이 구원을 받아 감사했습니다.

[이대도] 예 저도 하나님 앞에 참 감사한 마음이 있고 큰 은혜를 저희 형제가 입었다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하나님 앞에 영광을 돌립니다.

이밖에 박주평 정운정 이진호 홍오윤 민웅기 조성화 양덕만 최용석 함인오 신원석 윤종수 김학철 사공경수 이OO 박OO 오OO 김OO 안OO 김진희 김영주 박OO 심성수 김동성 남경현 임병주 박영준 손수원 류동화 이충학 김도현 박봉룡 신OO 이희문 하철 김삼권 박준현 선교사님 등이 채팅에 참여하셨습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