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곳에서 여러분들을 만나 뵙겠습니다.
안양 동안구 여성회관 성경세미나 초청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저는 이번에 안양 동안구 여성회관에서 한 주간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하게 될 남인천교회 류홍렬 목사입니다.

사도 바울은 사도행전 17장 11절에 "베뢰아 사람은 데살로니가에 있는 사람보다 더 신사적이어서 간절한 마음으로 말씀을 받고 이것이 그러한가 하여 날마다 성경을 상고하므로, 그중에 믿는 사람이 많다" 하는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세상살기에 너무 바쁘다 보니까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을 너무 등한히 하고 사는 경향들이 참 많습니다. 심지어 교회를 다니는 사람들 마저도 하나님의 말씀을 보는 시간이 참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잇는데, 이번에 저희들은 이 성경을 가지고 여러분들과 함께 세미나를 가지면서 하나님을 만날 수 잇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마음을 담은 그릇과 같고, 성경은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유일하고도 정확한 장소입니다. 성경을 떠나서 우리는 진정한 하나님을 만날 수 없습니다.
이번에 성경을 통해서 주님이 주시는 축복이 무엇인지를 마음으로 경험할 수 있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하나님은 우리 인생들에게 많은 복을 주기를 바라고 있지만, 우리 마음에 죄를 씻고, 당신의 마음인 성령을 우리 마음에 부워 주셔서 이제 우리가 우리 마음으로 세상을 사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마음으로 세상을 사는 그런 복된 삶을 살게 우리를 인도하십니다.

이번에 동안구 여성회관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만나는 이 시간에 하나님께서 여러분들을 그렇게 성령으로 축복해 주시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습니다.
6월 18일부터 22일까지 주. 야로 진행이 됩니다.
그 곳에서 여러분들을 만나 뵙기로 하겠습니다.
주의 축복이 있기를 빕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 집회안내 페이지로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