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우리가 소경인가?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심판하러 이 세상에 왔으니
보지 못하는 자들은 보게하고 보는 자들은 소경되게
하려 함이니라 하시니
바리새인 중에 예수와 함께 있던 자들이 이 말씀을
듣고 우리도 소경인가?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가 소경 되었더면 죄가
없으려니와 본다고 하니 너희 죄가 그저 있느니라"
(요한9:39-41)

진정한 자백이란 나는 아무 것도 모르는 소경이라는
것을 시인하는 것이다.

찬송가421장

"나는 갈길 모르니 주여 인도 합소서
아무 것도 모르니 나를 가르치소서
아기 같이 어리니 나를 도와 줍소서
맘이 심히 슬프니 나를 위로 합서서"
라는 찬송을 진정 나의 찬송으로 불러 본적이 없는
자는 더 깊고 높고 넓은 은혜와 믿음의 세계로 나아
갈 수 없다.

그때에도 이런 말씀에 마음이 상하여 예수님을 죽이려하고
결국 십자가에 못박았으니......

하물며 이 악한 세대야 말해 무엇 하겠는가?

사람의 말로 듣고 대적하니 내가 성경 말씀을 인용하여
말한 들 듣겠는가?

다만 자비로우시고 긍휴 많으신 주님의 손길에
부탁드릴 뿐!

*사실님! 주님의 보혈로 죄사함받고 거듭나 눈뜬 순간이
있었는가? 간증좀 올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저의 간증은 시청자 이름 검색하시어 2778을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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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례자님이 작성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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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울은 로마서 7장에서야
"거룩하고 의로우며 선한" 하나님의 계명앞에서 자신의 참모습을
발견한다.

그리고 자백한다.
육신에 속한 자아에 대해

"내 속 곧 내 육신에 선한 것이 거하지 아니하는 줄을 아노니...
내가 원하는바 선은 하지 아니하고 원치 아니하는바 악은
행하는도다...."
선을 행하기를 원할뿐 나에게 악이 나올 뿐이라

"선한이는 오직 한 분이시니라"(마19:17)고 자백한다.

물론 이 자백은
"일한 것이 없이 의로 여기심을 받은 자의 행복에 대하여 다윗의
말한바 그 불법을 사하심을 받고 그 죄를 가리우심을 받은자는
복이 있고 주께서 그 죄를 인정치 아니하실 사람은 복이 있도다"
(롬4:6-8)라고 죄사함을 말한 후에 이루어진 것이다.

그후에
자신안에 자신을 사로잡고 있는 죄성을 본것이다.
그리고 탄식하며 부르짓는다.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이로다. 이 사망의 몸에서 누가 나를
건져 내랴"고

이스라엘 민족이 애급에서 나오기전 유월절에 문인방과 설주에
양의 피를 발라 죄사함받고 애급을 나와 홍해를 건넜다.
그때 그들은 계명과 율법을 받지 않았음으로 거룩하고 선하고
의로우신 하나님의 법을 몰랐다.

그들이 광야에 나와서야 율법과 계명을 받았고
지성소 법궤위 시은좌에 양의 피를 뿌리게 되었다.
거룩하고 선하며 의로우신 하나님의 법앞에서 선한 양심이
바울처럼 탄식하고 애통하며 부르짖을 때에야 그 양심(법궤)
위에 피가 뿌려지고 그 위에 성령(빛난 구름가운데 여호와의
영광)이 임재하게 되었다.

"벳새다에 이르매 소경하나를 예수께 나아와 손 대시기를
구하거늘 에수께서 소경의 손을 붙드시고 마을 밖으로 데리고
나가사 눈에 침을 뱉으시며 그에게 안수하시고 무엇이
보이느냐 물으시니 우러러 보며 가로되 사람들이 보이나이다
나무 같은 것들의 걸어 가는 것을 보나이다.
하거늘 이에 그 눈에 *다시* 안수하시매 저가 주목하여 보더니
나아서 *만물을 밝히* 보는 지라"(마가8:21-25)

"예수께서 그 사람을 집으로 보내시며 가라사대 마을에도
들어가지 말라 하시니라"(마가8:26)

주님은 두번 안수 하심으로 소경을 완치 하셨다.
날때 부터 소경인자가 완치되었다면 믿을 수없는 일이라고
소동이 날 것을 아신 주님은 마을에 들르지 말고 곧장 집으로
가라고 하셨다.
자신의 심히 부패하고 무능하고 미련하고 악함을 알고 보아야
육신에 속한 자아가 십자가에 못박혀 장사됨을 그때야
받아드린다.
그후에 자신의 노력과 수고와 일을 쉬고, 광야의 방황을 끝내고
안식에 들어가게 된다(히4:1-3)

"우리가 육체에 있어 행하나 육체대로 싸우지 아니하노니
우리의 싸우는 병기는 육체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 앞에서 견고한 진을 파하는 강력이라
모든 이론을 파하며 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을 다 파하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에게
복종케 하니 너희의 복종이 온전히 될 때에 모든 복종치 않는
것을 벌하려고 예비하는 중에 있노라"(고후10:3-6)

"복음에는 하나님의 의가 나타나서 *믿음으로 믿음에* 이르게
하나니 기록된바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살리라"(롬1:17)
이와 같이 믿음으로 의롭게 된자는 또한 믿음으로 살아간다.

"우리가 다 그의 충만한데서 받으니 *은혜위에 은혜*러라"
(요한1:16)
이와 같이 은혜로 의롭다함을 받은자는 나의 생명과 주인되신
주님의 은혜와 힘으로 살아간다.

이스라엘 민족이 유월절에 피를 발라 죄사함받고 구원받은후
왜 곧 안식의 땅에 들어가지 못하고 광야길을 갈 수 밖에
없었는가?

그들은 자아가 죽지 못하여 믿지 못하고 불순종하여 원망하고
애급으로 다시 돌아 가자고 거역했다.

그래서 거룩하고 선하고 의로우신 하나님의 계명을 주어
그 법앞에서 철저히 교만을 꺾으시고 죽기까지 낮추신 후에야
자아의 성을 무너트리고 육에 속한 원주민 을 죽이고 거듭난
새 사람이 가나안 땅으로 들어가 정착(안식)할 수있게 하셨다.

"청함을 받은 자는 많되 택함을 입은 자는 적으니라"(마22:14)

"예수 그리스도의 피 뿌림을 얻기 위하여 택하심을 입은
자들에게 편지하노니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더욱 많을
지어다"(벧전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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