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범죄의 열매는 죄의 나무에서 열린다.따내도 또 열린다
"믿음으로 좇아 하지 아니하는 모든 것이 죄니라"라고
하였습니다.(롬14:23)
우리가 온전히 !00%믿음에 좇아 오직 성령의 인도를
따라 삶으로 흠없이 티없이 주님처럼 하나님을 !00%
만족시켜 드릴만큼 정결하게 사는가?
성령을 거스르는 육신의 소욕을 전혀 따르지 않고
온전히 영으로만 사는가?
그럴 수없다 그러기에 속죄의 보혈을 믿음으로 나아간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 육에 속한 육신의 사람속에
육신대로 살려고 성령을 거스르는 죄성을 본다.

육에 속한 옛사람은 변하지 않는다.
옛사람은 아무리 씻어도 옛사람일뿐
달라지지 않는다.

다만 육신에 속한 옛사람 속에 선이 없고 악할 뿐임으로
그리스도와함께 십자가에 못박혀 피흘리고 죽어
장사됨으로 옛사람을 처리하여 정결케하고
주님의 생명으로 거듭낫음으로 이제는 믿음으로
포도나무 되신 오직 한분 선한 생명이신 주님께 접붙임을
받음으로
정녕 죽었다가 다시 산(거듭난)영이 진액을 공급받아
장성함으로 선한 열매를 맺게 된다.

우리 영이 장성하지 못해 육신을 따라 삶으로 나타나는
범죄의 열매를 시인하고 자백함으로 육에 속한 옛사람을
부인하고 십자가에 못박아 장사됨을 선언하고
오직 주님의 생명에 믿음으로 연합하여 순간 순간 의지
해야한다.

이것이 믿음을 따라 살지 않으려는 육신을 쳐서 복종
시키는 믿음의 삶이다.

아무리 믿음 좇아 살지 못하는 범죄를 자백한들
믿음을 따라 살지 못하는 옛사람을 부인하고 복종시키지
못한다면 그 자백이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우리가 믿음을 따라 살지못한다면 24시간 계속해서
자백만 한들 무슨 효과가 있겠는가?

믿음을 떠나 육신의 옛사람을 따라갔든 자신을
깨닫고 믿음 으로 다시 돌아 오는 것이다.

자백을 통하여 우리 옛사람의 죄성을 깨닫고
부인하여 죽음에 넘기는 것이다.

돌감람나무가 참감람 남무에 접붙이기 위해서는
반드시 옛나무에서 잘라졌음을 알아 믿고
참감람나무되신 주님게 연합함으로 참감람남무에서
공급되는 생명(말씀)을 믿음으로 공급받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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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금이 님이 작성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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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백에 대한 김목사님의 견해에 대하여

김목사님은 요한1서의 자백에 대하여 우리가 근본적으로
죄를 지을 수밖에 없는 인간임을 자백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그렇게 얘기하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가 다 알고 있는 말씀이지만 다시 한번 읽어보겠습니다.

"9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케 하실 것이요"
(요한1서 1:9)

우리가 구원받을 때에 근본 죄인임을 자백하는 것은 맞습니다.
그러나 위의 성경에서 쓰인 죄라는 말은 우리가 구원을 받고
일상생활 가운데서 짓는 범죄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상식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알 수 있는 말씀입니다.
만약 여기에서 말하는 자백이 범죄 자체가 아니라
근본 죄인에 대한 것이라 한다면
8절 "만일 우리가 죄 없다하면 스스로 속이고 또 진리가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할 것이요" 라는 구절은 설명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10절(만일 우리가 범죄하지 아니하였다 하면 하나님을
거짓말하는 자로 만드는 것이니...(요한1서 1:10))에서는
분명히 범죄라고 함으로써
논란의 여지를 없애고 우리가 자백해야 할 것이 근본 죄인임이
아니라 우리가 구원을 받고도 육신을 따라가 지은 범죄에 대한 것임을
분명히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이러한 성경 말씀을 그대로 믿고 우리의 죄를
자백하면 되는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성경구절 어디에서
근본 죄인임을 자백하라고 말하고 있습니까? 성경은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성경은 또한 하나님의 말씀을 그대로 전하지 않고 말씀을
변개시키는 것에 대하여 강력히 경고하고 계십니다.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Book of life)
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계 22:1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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