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팔교회와 종과 형제자매님들을 위해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아시아] 네팔을 위해 기도 해 주세요.
 등록일2015-04-25

오늘 네팔에 큰 지진(진도 7.9)이 났습니다. 
카트만두에 있는 건물중에 낡은곳이 많은데 그런 건물들이 많이 무너졌습니다. 
저희는 토요일이 휴일이라서 다같이 예배드리다가 밖으로 피했는데 하나님이 교회를 지켜주셨습니다. 

교회에서 혹시 걱정하실까봐 연락드립니다. 
아직 여진이 더 온다고 하는데 많은 네팔 시민들과 네팔 교회가 하나님의 위로를 입을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진 당일 네팔교회에서 온 소식입니다. 선교회 홈페이지>기도해주세요 코너에서 발췌--------

네팔은 수도라해도 정말 좋지 못한 환경입니다.
전기나 수도 공급이 전혀 정상적이지 못합니다.
전기가 들어가지 못하면 냉장고를 쓸수없으니 먹을것이 걱정입니다.

수도는 전혀 식수로 불가합니다. 생수를 사먹어야합니다. 가스도 설비가 된것이 아니라 한국도 도시가스가 들어가지 못한곳에 통으로 공급받아 쓰는데 네팔은 그 가격도 비쌉니다. 

지금같은 상황으로 볼때 도로도 끊기고 여러모로 여건이 좋지 못합니다. 660만의 이재민이 발생했다면 평소에도 생필품 공급이 원할치 못한 네팔은 너무나 힘들것이라 생각됩니다.

그곳에 교회와 종과 형제자매님들이 계십니다.
네팔은 토요일이 휴일이기 때문에 주일예배를 토요일날 드립니다.지진발생시점이 11시 57분 이었다 하니 예배가 거의 끝나는 시점이었으리라 봅니다.

하나님께서 도우시고 지키셨기에 생명에는 문제가 없지만 형제자매님들이 가족과 친지와 이웃에 피해가 가지않았을까? 그 삶의 터전에 해를 입지 않았나? 지진으로인해 지금 아비규환인 상황속 그분들의 마음에는 고통과 슬픔은 너무나 클겁니다.

교회와 종과 형제자매님들은 분명 하나님의 말씀과 도우심으로 힘을 얻고 계실겁니다.
우리 모두 그냥 먼나라 이야기가 아니라고 마음으로 살펴보고 기도로써 마음을 모아주시고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분명 종의 글에
많은 네팔 시민들과 네팔 교회가 하나님의 위로를 입을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라고 하셨습니다.

시민들과 교회가 하나님의 위로와 은혜를 입기를 원합니다.

이 계기로 네팔에 아이티와 같이 복음의 물결이 파도쳐 그들의 마음을 휩쓸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굿뉴스코 6기 해외봉사단원 윤준혁 올림
네팔 2007.3~2009.9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