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소식청주교회 성경세미나(첫째날)
10월 20일 부터 23일 까지 기쁜소식 청주교회에서는 장성기 목사를 초청하여 "죄에서 벗어나 행복을 찾았다"를 주제로 성경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청주 링컨 하우스 스쿨 학생들의 문화 공연과 합창단의 아름다운 노래는 말씀을 듣기전 사람들의 마음을 열어 주었습니다.

강사 장성기 목사는 이사야1:1~18 까지 말씀을 통해 정확히 죄를 이길 수 없는 사실을 인정하면 하나님이 우리를 이끌어 가실 것이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여호와 께서 말씀 하시기를 내가 자식을 양육하였거늘
                                         그들이 나를 거역하였도다.(이사야1:2절)"

 "하나님은 '너희는 날 거역했어' 라고 하셨지만 유다 예루살렘은 나름 열심히 기도하고 무수한 재물을 바치고 번제를 드리고 하나님께 할수 있는 모든것을 다 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이 그들을 봤을때 '나를 버렸다,' 라고 하셨습니다.
  믿음이 없는 사람이 믿음으로 살려고 하고 선하게 살려고 하는 것은 틀린 것 입니다. 하나님을 나름 섬기고 있다고 하지만 하나님이 보시기엔 '넌 나를 버렸다' 라고 하십니다.죄와 싸워 이길수 없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은혜를 입을 수 있습니다."

오늘 말씀을 통해 새로오신 분만 아니라, 그동안 신앙을 하면서도 자기 속에 갇혀 있는 우리 형제자매들도 자신들의 신앙의 모습을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계속되는 집회 속에서 형제 자매님들 마음속에 하나님의 마음으로 가득찰것을 기대합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