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형제 자매님들이 이제 교회를 지켜가야할 때 입니다.


전국형제 자매님들이 이제 교회를 지켜가야할 때 입니다.


그동안 교회에 불신을 심어온 전O동과 하나가된 무리들의 정체가 드러났습니다.
그들은 박목사님과 선교회의 비리라고 하면서 많은 불신의 글들을 올려왔습니다.

이제까지 전O동 카페를 통해서 많은 형제 자매들과 사역자님들이 게시글을 읽으며 영향을 받아왔습니다.
그러한 것들을 조장한 세력들이 누구인지 무엇을 위해 그렇게 했는지 드러났습니다.
(앞으로 하나하나 밝히려고 합니다.)

이제껏 박목사님이 복음을 지키고 교회를 지키는데 목소리를 높여왔고 기도해 오셨습니다.
또한 박목사님과 함께하는 사역자님들이 교회와 복음을 위해 동참해 오셨습니다.

이제는 우리 형제 자매님들이 교회와 복음을 지키기 위해 일어날 때입니다.
그동안 교회를 통해서 입은 은혜와 사랑을 쏟아내야 할 때입니다.

우리가 받은 은혜와 사랑을 홈페이지와 네이버 선교회 카페에 짧든 길든 올려서 아름다운 교회를 지켜나갑시다.
수많은 믿음의 선진들이 생명을 바쳐 복음을 지켜왔습니다.


사단은 이 복음이 다음 세대에 까지 전달되지 못하도록 사역자님들에게 형제자매님들에게 역사하고 있습니다.
이럴때 형제 자매님들 마음에 일하신 하나님을 함께 인터넷을 통해서 나누며 교제의 떡을 나눌 때 하나님께서 교회를
복되게 하실 줄 믿습니다.

나를 구원하신 하나님,
내가 힘들고 어려울 때 나를 도우시고 쉴만한 물가로 인도해 주셨던 하나님,
방황할 때 교회와 종들로 인해 내 마음이 하나님의 은혜 아래 머물게된 이야기,
나의 기도를 들으시고 내 삶을 복되게 해 주신 하나님,
종들에게 입었던 은혜, 지체들로 인하여 입었던 은혜와 사랑,

너무나 소중하고 감사한 것들이었지만 우리가 잊고 살아왔던 그런 간증들을
다시 나누며 앞으로 교회를 통해 힘있게 복음을 전하실 하나님을 소망합시다.

내 마음을 표현하고 다른 분들의 진솔한 마음의 글을 대하면서 함께 교회와 복음을 지켜 갑시다.

그동안 형제자매님들이 보이지 않게 교회를 섬겨왔고 그 수고와 헌신을 하나님이 아실 것입니다.
이제 그동안 하나님을 섬기며 입은 은혜와 사랑, 구원에 대한 감사를 인터넷을 통해서 나타내면서
교회와 복음을 지켜가는데 함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기쁜소식강남교회 이종한 형제 드림.


[간증 올리실 곳]

(1) 기쁜소식선교회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이곳)
(2) 기쁜소식선교회 네이버 카페 : 
     (1) 기쁜소식선교회 사랑방 : http://cafe.naver.com/goodnewskr/
     (2) 기쁜소식선교회 자료실 : http://cafe.naver.com/goodnewsmissioniyf/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