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서버 교체후 메일이 휴지통으로 갑니다
안녕하세요?

다른 곳에서 선교회메일로 메일을 보내는 경우, 메일은 먼저 스팸필터라는 것을 거쳐 이 메일이 스팸인지 아닌지 검사를 받게 됩니다. 여러가지 조건을 따져서 메일당 점수를 매겨 기준치 이하의 점수를 받게 되면 스팸필터는 그 메일의 제목에 **SPAM**이라는 머릿글을 붙여서 메일서버로 배달해 줍니다.

제목이 **SPAM**으로 시작하는 메일은 받은편지함으로 들어가지 않고 휴지통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스팸필터가 정상적인 메일도 스팸으로 오인하여 **SPAM**머릿글을 붙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팸필터를 계속 우리 선교회 메일서버에 맞도록 조절해 가고 있으므로 이런 오류는 앞으로 조금씩 줄어 들것입니다.

다른 도메인에서 보낸 메일이 휴지통으로 들어가지 않게 하려면 웹메일에 로그인후
환경설정 -> 메일 필터링 메뉴에 들어가셔서 `**SPAM 필터 (이 필터는 삭제하지 마세요.)`라는 이름의 필터를 제거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 필터를 제거할 경우 다른 도메인에서 보낸 정상적인 메일뿐 아니라 스팸메일도 받은 편지함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스팸메일을 많이 받으시는 분들은 필터를 제거하지 말고 받은편지함과 휴지통을 같이 확인하시는게 좀더 메일을 편하게 사용하는 방법일 것입니다.

스팸필터는 계속 우리서버에 맞도록 조절중이므로 앞으로 점점 나아질 것 입니다.

메일서비스를 위해 형제 자매님들의 기도를 부탁 드립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