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일 영상채팅 대화내용입니다
{4월 3일 영상채팅 대화내용입니다}

송무성(mssong) : 다음주 금요일부터 제 1회 오세아니아주 IYF를 6박7일동안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김성훈 목사님을 모시고 갖게 되어 너무 감사하고요, 그리고 리오몬따냐 팀을 초청해서 처음으로 갖는 오세아니주IYF를 위해 많은기도 부탁드립니다.

이희문(moon) : 안녕하세요? 주님의 은혜로 멜번 은혜교회가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형제자매님집이 멀어서 모임을 가지는데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제 가까운 곳으로 이사하게 되어서 다들 기뻐하고 우리 마음에도 기쁜 마음이 있습니다. 멜번 은혜교회를 위해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남경현(khnam) : 안녕하세요? 목사님 여기는 필리핀 단기선교사들입니다. 오늘 마닐라에서 필리핀 한인 체육대회가 있었습니다. 대사관도 참석한 큰 행사였고,1500명 정도의 전 필리핀의 한인들이 참석했습니다.
저희는 IYF 홍보를 하려고 참석한 것인데 저희가 생각지 못한 많은 은혜를 주님이 허락해주셨습니다. 저희 교회에서 댄스,족구,달리기,농구 등을 싹슬이해서 금2,은1,동3개의 메달을 땃습니다. 그리고 5000천명을 먹이시고 넘치도록 축사해 주신 주님께서 1년동안 쓸 수 있는 생활용품(치약,휴지,비누,하이타이등등)을 넘치도록 주셨습니다. IYF를 보고 모든 사람들이 입을 다물지 못했습니다.
오늘을 통해서 거의 전 필리핀의 한인들이 저희 IYF에 마음을 활짝 열게 해주셨습니다. 많은 한국의 단체들이 우리를 초청해서, 행사를 갖고 싶다고 합니다.
정말 너무 뜻하지 않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큰 길을 열어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꿈틀거리는 필리핀 교회를 위해서 기도 많이 해주십시오.

이충학(chlee) : 목사님 안녕하십니까? 남아공에 박세홍 형제입니다. 저희 남아공 요한네스버그 교회는 3월 29일 부터 31일까지 3일간 어린이를 위한 성경학교를 가졌습니다.
교회가 비좁을 정도로 너무나 많은 아이들이 참석해서 IYF댄스도 같이 하고 귀한 말씀도 진지하게 듣는 어린아이들의 모습을 보면서 이곳 남아공에 대한 복음의 소망을 가질 수가 있었습니다.
4월6일부터는 남아공교회 자체적으로 이충학 목사님을 모시고 집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남아공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오.

* 김종덕, 이충일, 송무성, 최용석, 박종진. 임종대,정종태, 정영민, 양덕만. 이대도, 김근수, 김상열, 박영목, 조성화, 이용재, 김범섭, 신재훈, 이00, 이00, 이원희, 하철, 이진호, 신원석, 류동화 김진환, 정연철, 권오선, 이준현, 이원태, 최승철, 이충학, 주종식, 김석일, 이희문, 남경현, 조경원, 박00, 최전은, 강대철, 이정도 선교사님께서 채팅에 참여하셨습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