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원하옵니다..
주안에서 구원을 받아 자매된 소식을 듣고 무척 반가웠습니다.
마귀는 어찌 잘못해서(?) 자매님이 구원은 받게하였지만 더 이상의 신앙의 진보, 믿음안에 뿌리를 내리고 견고하게 자라지 못하도록 하기위해서 마귀가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총동원하여 신앙생활을 방해할 것입니다.(물론 마귀만 역사하지 않고 하나님도 역사하시지만 자매님의 신앙이 아직 어려서 주님의 음성보다 사단의 음성이 크게 들려서 자기의 옳은 생각을 ?아 가다보면 마귀를 ?아가는 것이 될 것입니다)

성경말씀 "자기의 마음을 믿는 자는 미련한 자요 지혜롭게 행하는 자는 구원을 얻을 자니라(잠28:26)", "미련한 자의 생각은 죄요 (잠24:9)"을 보면 우리 인생은 태어날 때부터 비뚤어져 태어났기에 우리마음 또한 비뚤어져 있어서 내가 보기에 옳은 것 같아도 하나님이 보시기에, 또한 말씀에 비추어 보면 어리석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마귀는 우리의 생각을 통해서 어리석은 자들을 미혹하고 있는 것입니다. 마치 우리의 마음은 고장난 저울과 같아서 어떻게 달아도 정확한 무게가 나올 수 없는 것처럼 마음도 정확한 하나님의 마음이 아닌 잘못된 마음인 것입니다. 그래서 그 마음을 따라서는 하나님의 인도나, 말씀의 인도를 받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생각을 따라가지 마시고 교회에 나오셔서 말씀을 듣고 성경말씀으로 상담도 나누면서 자기의 잘못된 생각에서 벗어나 말씀의 인도를 받으시면 얼마나 복될까 하는 마음이 듭니다. 마음이 교회에 나오기 싫어하더라도 그 마음이라는 놈(?)을 믿거나 중요하게 생각하지 말고, 이 마음은 주님이 주신마음이 아니라 마귀가 내가 영적으로 무럭무럭 자라려고 하니까 방해하려고 자꾸 이런 잘못된 생각을 주는구나 라고 깨닫아서 그냥 교회에 나오시면 풍성한 말씀의 교제와 먼저 구원받은 지체들의 간증을 통하여 생각에서 벗어나 말씀의 인도를 맏으리라고 믿습니다.

" 마음아 너는 집에 혼자 잘 있어, 나는(나의 몸은) 말씀들으려 갈란다. 안녕! "
하면서 교회로 나오세요. 오전에는 부인회도 있고 성경공부도 있습니다. 교회의 인도를 받아서 주안에서 무럭무럭 자라기를 기도합니다.

교회전화 익산은혜교회 856-0702.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